오늘은 강릉 초당동에 꽤 괜찮은 양식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름은 “블루키친“으로 이 음식점에 오면 항상 “수제 돈까스”를 먹는데요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우아한 분위기의 매장과 훌륭한 음식으로 입과 눈이 즐거운 로컬 맛집 입니다.
기본정보 / 찾아가는 길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연당길 112 1층
지도로 위치 보기 : https://kko.to/R0m-X8dsap
이용시간 : 11:00 ~ 21:00 / 라스트오더 20:00 / 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4:00 ~ 17:00
전화번호 : 033-651-3885
주차시설 : 자체 주차장 있음 / 만차시 도로변 주차 가능
예약가능 : 링크 : 블루키친 공식 예약 페이지 (네이버 예약)
오랜만에 가족이 함께 블루키친을 찾았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반년에 한번 정도는 가는것 같습니다.
주력 메뉴는 돈까스, 파스타, 피자가 되겠습니다. 수제 돈까스 기본은 15,000원이며 초등학생이 먹을 수 있는 1/2 돈까스는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료 메뉴판~
가격은 일반 돈까스 집보다는 조금 나갑니다. 다만 매장 분위기 값 + 식전 스프와 빵 + 높은 돈까스 퀄리티 + 디저트까지 제공하고 있어 제공되는 서비스에 비해 비싸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블루키친 식사하기 – 수제 돈까스, 피자, 감자튀김
매장 안 분위기를 보세요. 우아하고 정말 아름답습니다. 연인끼리 오면 참 좋겠죠?
의외로 블루키친은 Yes 키즈존 입니다. 사장님이 아이들을 엄청 이뻐하세요. 메뉴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 잔뜩이고 아이들 식기와 아이들 의자, 일회용 앞치마 등 아이들을 위한 것들이 철저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식사한 이날 아이 있는 가족 손님 3테이블과 커플 손님 2테이블 있었습니다.
식전 나오는 빵과 스프 입니다.
아들 내미는 스프를 엄청 좋아합니다. 작년에 락카이 리조트 스카이 라운지에 간 적이 있는데 비싼 스테이크는 안 먹고 식전 스프만 두 그릇 먹고 나온 전적이 있습니다. ㅋ
가장 먼저 감자튀김이 나왔네요. 감튀 싫어하는 아이 있을까요.
저희 집은 식사할 때 아이패드나 핸드폰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식사하면서 가족끼리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딸내미 냠냠
메인 디쉬 수제 돈까스 등장입니다. 기본 돈까스는 두 장 나옵니다. 밥은 원하는 데로 리필 가능합니다.
육즙 흐르는거 보세요. 이 집 돈까스 상당히 맛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등심 고기가 엄청 신선하고 두껍습니다.
감자튀김 + 수제 돈까스 + 피자 / 여기 오면 항상 먹는 삼종 셋트 모두 등장했습니다. 애들 먹는 양이 늘어서 다음에는 메뉴를 하나 더 시켜야 할듯 합니다.
얆은 도우 피자.
예약할 때 1명도 예약이 가능할 정도로 예약 옵션에 대해서 큰 제한이 없는 편 입니다.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자유롭게 예약하는 것은 좋습니다만 노쑈는 안됩니다!
후식은 쥬스와 커피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아이들은 쥬스, 어른들은 커피~
후식을 먹고 난 후에 후식으로 입 가심~ (응?)
밥 먹고 나왔더니 아이들이 힘을 되찾았네요. 나오자마자 삽들고 제설 작업중 입니다.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