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강릉 시내에서 놀다가 시내 인근의 돈까스 집에 왔습니다. 강릉 시내 모든 돈까스집을 섭렵하고 다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구한전 주차장 주차타워 건물에 있는 이쉐프의 돈까스 집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릉 월하거리와도 매우 가까우니 월하거리 산책하다가 식사하고 가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기본정보 / 찾아가는 길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경강로 2107 1층
지도로 위치 보기 : https://kko.to/gmjFn8OYoT
이용시간 : 매일 09:00 ~ 21:30 (공휴일 휴무)
전화번호 : 033-642-5515
주차시설 : 완비 / 구 한전 주차장 1시간 무료 주차
외부 사진을 찍지 못해 로드맵으로 대신합니다. 정문 출입구는 골목쪽이나 반대편 구한전 주차장 쪽으로도 출구가 있습니다.
자차를 가지고 오셨을 경우 구한전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주차타워쪽으로 들어오시면 돈까스집으로 바로 들어올 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돈까스 이외에도 쫄면과 우동, 모듬감자튀김을 팝니다.
인근 중앙시장 안에 있는 중앙돈까스 집은 돈까스만 파는 반면 여기는 우동과 쫄면을 팝니다. 선택의 폭이 넓은게 좋네요. 인근에 있는 중 돈까스 집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특이 하게 이 집에서는 감자모듬튀김이라는 것을 파는데요. 가격이 2만원 입니다. 식사 사이드로는 가격이 많이 비싸지요? 아마 사이드 메뉴가 아닌 술 안주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여기 지리적인 특성 상 나이 많으신분들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라 돈까스 집에서 술을 드시는 분들이 많이 목격되곤 했습니다.
홀 내부 살펴보기
홀 내부 사진입니다. 나름 꽤 깔끔한 모습입니다. 좌석은 충분히 많이 있습니다.
요즘은 키오스크가 대세네요.
밥을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 모습… 일정이 늦어지는 바람에 배고 몹시 고픕니다.
기다리다 보면 로보트가 서빙하러 옵니다.
돈까스 먹어보기
짜잔~~~ 수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수제돈까스 둘 수제 치즈돈까스 하나 우동 하나를 시켰습니다.
아이들이 요즘은 돈까스보다 우동을 더 잘 먹는 듯 합니다. 이 날 우동 하나로는 부족했네요.. 바닥을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돈까스 하나 왕돈까스 하나 우동 둘을 시켜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인근의 중앙돈까스가 있기 때문에 그 집이랑 비교를 안 할수가 없네요. 돈까스는 중앙돈까스보다는 조금 얇고 넓습니다.
중앙돈까스는 일본돈까스의 느낌이 강하다면 이쉐프 집은 경양식 돈까스와 일본식 돈까스를 섞은 느낌입니다. 비율이 3:7 정도의 느낌이랄까요. 소스는 경양식 돈까스 느낌이 강합니다.
수제 치즈 돈까스는 우리 부부를 위한 메뉴 입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네요. 젊은 여성분을 타겟으로 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수제 왕 돈까스는 주문하지 않아서 어떤 느낌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빠르게 흡입하다보니 더 이상의 사진은 없네요. 후식 커피 한잔하고 이제 집에갑니다.
잘 먹고 갑니다. 빠이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