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노암동 키즈카페 점핑점핑을 다녀오는 날이면 항상 오는 설렁탕 집입니다. 점핑점핑 키즈카페에서는 식사 메뉴가 없지요. 키즈카페랑 셋트로 묶어 오기 참으로 좋습니다. 이 곳 설렁탕 집은 맛 대비 가격, 가성비 좋고 음식이 기름지지 않아 깔끔합니다.
예전에 소개해 드렸던 강릉 노암동 점핑점핑 키즈카페 건너편입니다.
기본정보 / 찾아가는 길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남부로 170
이용시간 : 오전 08:30 ~ 저녁 20:00 까지
전화번호 : 033-644-6090
주차시설 : 약 20여대 가능
주차장은 넉넉한 편입니다. 점심시간에 좀 지나서 오긴 했는데 아직 까지 차도 사람도 많네요.
기본 메뉴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설렁탕 하나만 있어도 충분하긴 한데 설렁탕 이외에 갈비탕, 소고기뭇국도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가격은 타 국밥집과 비교하였을 때 중-하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가격 대비 음식 퀄리티는 꽤 괜찮은 편 입니다.
우미관
홀 안으로 들어가면 반이 온돌자리, 반이 좌식의자 입니다.
설렁탕 등장… 생각보다 고기 많습니다.
이 날은 갈비탕과 설렁탕을 주문했는데요. 보통 때에는 육계장도 많이 시켜 먹습니다. 육계장 맛있습니다.
갈비탕 뜨거움
설렁탕, 갈비탕, 돈까스, 미역국 사실 실패하지 않는 마법의 음식이죠. 싫어하는 아이를 본 적이 없습니다.
저희는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돌아 댕기지 못하게 아이들을 구석에 몰아넣고 먹습니다.ㅎㅎ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나면 입구에서 후식으로 믹스 커피를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아들내미가 아빠 따라 한답시고 이 쑤시면서 커피 뽑고 있네요.
한산해진 주차장~ 점심시간 좀 지나서 늦게 갔더니 다들 먼저 식사 다 끝내시고 가셨어요.
잘 먹고 갑니다 다음에 또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