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키즈카페 리틀비틀(Little Beetle) – 실내 썰매장 있음

주말에 어딜 가야할지 고민하다가, 강릉 교동(경포동)에 위치한 리틀 비틀 키즈 카페를 선택했습니다. 이 곳은 강릉에서 그럭저럭 규모 있는 키즈 카페 중 하나로, 이 글에서 이 키즈 카페 만의 매력을 확인 해 보세요.

  • 강릉지역 키즈카페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의 글을 추천드립니다.

기본정보 / 찾아가는 길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경포로15번길 6-10
이용시간 : AM 10:00 – PM 08:00
전화번호 : 010-5369-0071
주차시설 : 매장 앞 3대, 골목길 노상주차 가능
입장료 : 어린이 1시간 7,000원 / 보호자 3,000 또는 음료,식사 주문 시 무료

[좌측] 이용 가격은 1시간에 7000원 수준으로 규모 대비 가격이 준수한 편입니다.

[우측] 우측의 메뉴표는 식사 & 커피 메뉴입니다. 음료 또는 식사를 할 경우 어른 입장료 3000원을 면제 해 줍니다. 음식 구성은 키즈몬 보다는 적지만 내용은 있을 것은 다 있습니다. 추천하는 메뉴는 아이는 돈까스 와 감자튀김을 시켜주시고 어른은 참치야채 비빔밥 추천합니다. 보통 키즈카페 특성상 기름기 많은 음식을 많이 파는데 비빔밥은 속 부담 없어 좋습니다. 키즈몬과 식사메뉴 비교해 보실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저희집은 돈까스2, 감자튀김1, 참치야채 비빔밥 이렇게 주문합니다. 참치야채비빔밥 하나로 어른 둘 나눠 먹고 모자른 양은 아이들 돈까스를 같이 먹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돈까스 하나를 다 못 먹습니다.

과자와 컵라면 판매대 입니다.

음료수 가득.. 우리 애들 환장하는 뽀로로 음료수 있습니다.

놀이구역 – 자동차트랙, 볼풀장, 주방놀이, 방방아장

작은 자동차 트랙이 있습니다만 사실 자동차 타고 놀기에는 많이 작습니다.

그렇지만 우리아이들은 일단 탈것만 보면 앉고 봅니다.

첫 째도 예외 없습니다. 다만 한 바퀴만 타고 내렸습니다.

자동차 트랙 주변에는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 많습니다. 사실 트랙보다 이쪽이 메인 인듯 합니다.

아이스크림 카트 인기 많습니다. 물론 아빠는 고객이고 아이들이 터키 아이스크림 처럼 줬다 뺐었다 하면서 놉니다.

작은 볼 풀장 리틀비틀은 아이노리키즈몬보다 볼 풀장이 많이 작습니다. 볼 풀장에 힘은 많이 안 준듯합니다.

주방 놀이 시설은 꽤 준수한 편입니다. 카트, 계산대, 식재료, 싱크대, 유모차, 커피카트, 브런치 세트등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빵굽는 아들내미

계산대 앞 딸내미

찬장에서 조미료 꺼내십니다.

우리 아들내미는 참으로 남다릅니다. 다들 싱크대에서 설거지 놀이할 때 아들내미는 아래 수전 연결 부위 확인하고 계십니다. 왜 수도 파이프가 보이지 않느냐며 아빠에게 컴플레인 거셨습니다.

단란한 가정, 아이들은 밥하고 엄마 아빠는 놀고 먹습니다.

리틀비틀에는 준수한 크기의 방방이장 두 개가 있습니다. 여기는 좀 큰 어린이용 방방이장으로 7세 이상 사용을 권장하는 곳입니다.

조금 작은 이 곳은 7세 미만의 유아 및 아이들이 사용하는 방방이장 입니다. 뭐 사실 아이들이 그런거 구분없이 다 왔다갔다 합니다. 어른들이 주변에서 다른 친구들과 사고 안 나게 챙겨주는 수 밖에는 없습니다.

리틀비틀 실내 썰매장

리틀비틀은 실내 썰매장이 있습니다. 다른 키즈 카페에 없는 이 곳만의 특별함 입니다.

튜브를 들고 2층으로 기어올라 갑니다.

자~ 준비하시고~~ 출발~!!!

슈우우우웅~~~~~~~~~~~~~~~~~~~~~~~~~

놀이구역 – 장난감트랙, 미로구조물, 편백나무놀이

장난감 자동차 트랙ㅈ

우리 아들이 뱀 인형이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이후 점심 밥 먹을 때 저 뱀도 함께 식사를 같이 하게 됩니다.

뱅글뱅글.

편백나무 놀이터 입니다. 크기가 크진 않지만 2~3명 정도는 충분하게 놀 정도는 됩니다.

중장비가 참으로 많습니다.

1층에서 바라본 키즈카페의 일부분 전경

아이들(아빠) 재미있게 노시라고 설치된 고전 오락기 3대

2층 놀이구역

2층에도 앉아서 커피나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중간 섬으로가는 징검다리

어른은 갈 수 없고 아이들만 갈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어른이 건너가야 하면 하얀색 봉을 밟고 가야 합니다.

미니 캠핑장이 섬처럼 하늘에 떠있는데 징검다리를 건너가면 저기에 갈 수 있습니다.

건너가기가 쉽지 않아서 그런가 아이들은 별로 없습니다.

미니 장난감 천국

2층 다락방에 공주님 방이 있습니다. 이곳에 쥬쥬님 미미님 살고 계십니다.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백설공주 같은 코스튬도 있습니다.

매장 내 점심식사

돈까스는 불변의 진리 입니다. 돈까스 싫다며 거부하는 날은 정말 아이가 많이 아픈 날 입니다. 그땐 병원에 빨리 데려갑시다.

참고로 키즈몬 돈까스보다는 조금 작습니다.

어른은 참치비빔밥 또는 불고기 덮밥먹으면 좋습니다.

쿠킹 클래스

리틀비틀은 자체 쿠킹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오늘은 초코피자 만들기네요. 5세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약 40~50분 정도 진행하는데 최대 5명 미만 소규모로 진행하는 듯 합니다. 클래스 + 놀이 공간에서 노는 코스로 어머님들이 아이 데리고 많이 오시는듯 합니다.

쿠킹클래스 옆에는 생일파티룸 있습니다. 대관 가능합니다.

리틀비틀 키즈카페 한 시간에 7000원으로 규모 대비 가격면으로 보았을 때 가성비 좋은 키즈 카페라 생각됩니다. 리틀비틀 이외의 강릉지역 키즈카페를 둘러보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강릉지역 키즈카페 관련글

1 thought on “강릉 키즈카페 리틀비틀(Little Beetle) – 실내 썰매장 있음”

Leave a Comment